[애버그린 스토리--닥스훈트 모모의 일상이야기]

새침한 숙녀로의 변신은 너무 쑥스러워~

 

 

울집 닥스훈트 모모~

요즘 산책을 나가면 자꾸 동네 사람들이 남자냐고 물어봐요~

하긴 시커먼 죽죽 한 것이 여자다운 모습은 아니죠~^^;;

엎드려있는 포즈도 참 가관이고요~

 

뭔 포즈가 이 모 양인진~ 날 다람쥐도 아니고~^^;;;

완전 말썽꾸러기 남자 같습니다.

 

 

 

 

 

그래서 여자답게 보이게 하려고

안 입는 옷을 대충 수선해서 이렇게 입혀보았더니

오~ 나름 여자 같습니다.

노랑드레스를 입은 신부라고나 할까? ㅎㅎㅎㅎ

 

 

                                               

 

 

그런데 모모의 저 눈초리는 뭥미? ㅋㅋ

 

 

 

 

자기도 쑥스러운지 혓바닥을 내밀고 있는 모습이 너무 귀엽네요

 

 

 

 

이네 다시 포즈를 잡아보지만~

왠지 예쁘기보단 늠름하단 생각이 드네요~ ㅎㅎ

 

 

 

 

 

옷을 벗기고 잠시 후~

모모의 모습을 보니~ 헐~

 

 

저건 뭐니? 담배????

 

 

 

 

 

순간 담배인 줄 알았는데 연필이더군요~

이 모습이 왠지 더 잘 어울리는 우리 모모양입니다.

껌 좀 씹는 건달 갔죠? ㅋㅋㅋㅋ

모모~이 녀석은 보면 볼수록 여자와는 너무 거리가 멀어요~

 


 

 

신고
Posted by ♣에버그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애구~ 시커므면 암컷이 아닌가요~
    화요일은 화이팅하세요~~

    2012.06.12 10:4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3. 귀엽네요... ㅎㅎㅎ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2012.06.12 10:5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4. ㅎㅎ
    엎드려있는 포즈가 참 재미있네요. ^^
    모모, 귀엽네요.
    잘 보고 갑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2012.06.12 11:0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5. 흐흐흐....
    그러게요...
    샬랼라~노란 원피스보다
    연필이 더 잘어울리는...???ㅎㅎㅎ
    연필맞아요?진짜???ㅋㅋㅋ

    2012.06.12 11:2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6. 그린레이크

    하하하~~마지막 사진에서 빵 터지네요~~ㅋㅋㅋ
    저두 담배인줄 알았으니~~ㅋㅋㅋ

    2012.06.12 11:3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7. ㅋㅋㅋㅋㅋ
    저도 담배물고있는줄 알았다는..ㅎㅎ
    근데 모모 여자인거 저도 이제 알았다는..-_-;

    2012.06.12 11:3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8. 날 더운데 숙ㄴ며노릇 하느라 고생이 많다^^
    애고 그냥 시원한 찬물 한 대야 확 들이부었으면...ㅎ

    2012.06.12 11:5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9. 모모 담배는 안 된다고~~~ !! ㅋㅋ
    아고 귀여워라 순간 포착이 놀랍네요 담배피는 모모가 될뻔 했네요 ㅎㅎ

    2012.06.12 13:2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0. 담배 피우면 어울릴 것 같아요. ^^

    2012.06.12 14:0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1. ^^ 무척 귀엽네요~~
    껌좀씹어 봤을것 같은 포스가 있는걸요..ㅋㅋ

    2012.06.12 15:4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2. ㅎㅎㅎㅎ 정말 나중 모습이 더 잘 어울려요~ ^^

    2012.06.12 16:3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3. 모모는 잘 지내고 있군요~~ ㅎㅎ
    에버그린님, 잘 지내고 계시죠?ㅋ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2012.06.12 16:4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4. 컴씹고 침좀 뱉어본 포스인데요?? 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엽습니다~ 꺄~~~~

    2012.06.12 17:5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5. 모모의 새로운 변신 잘 보고 갑니다~

    2012.06.12 20:2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6. 닥스훈트가 허리가 길고 다리가 짧은게 매력이지만 모모에겐 더욱 매력적으로 느껴지는데요 ㅎㅎ

    2012.06.12 20:3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7. 그러게요^^ 저도 남자인줄 알았는데... ㅋㅋ
    모모야 미안해~~

    2012.06.12 21:1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8. 노란머리수건은 찜질방 모자같네요ㅎㅎ

    2012.06.13 05:5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9. 아하~ 너무 귀여워요~ 노랑이 옷이 잘어울리네요~

    2012.06.13 11:4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0. 넘 귀여우내요~

    2012.06.14 00:3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1. 보편화 되면서 일년내내

    2013.04.26 13:2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