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버그린스토리]- 충북 제천여행

보기만 해도 소원이 이루어진다는 거짓 같은 기암괴석 금월봉[금월봉 휴게소]

 

 

모처럼 충북 제천으로 여행을 떠났습니다.
제천여행 코스로 돌다 보면 꼭 한번 들리게 되는 곳이 있는데 그곳이 바로 이곳 금월봉 입니다.
아기자기하지만 웅장한 느낌이 있는 바위산인데요.
금강산 일만 이천 봉을 그대로 빼어 닮았다 하여 "작은 금강산"이라고도 불린다 하네요.

 

 

 

 


 

 

 

 

진짜 봉우리가 일만 이천 봉인지 헤아려 보려다가 말았습니다.
감기약 콘택600이라는 캡슐 약 아시죠?

 그 약 캡슐에 알약이 600개가 진짜 있나 없나 세어보는 미련한?행동과 똑같을 것 같아서 말이죠 ㅋㅋㅋ

 

 

 

하여간 이곳을 꼭 들리는 이유는 일단 공짜인데다가!! ㅎㅎ
가장 중요한 금월봉을 보기만 해도 소원이 이루어진다는 믿거나 말거나 하는 소문이 있기 때문이죠~
전 맘속으로 소원을 빌어 보았습니다.


제 소원 이루어질까요? ㅎㅎ

사실 이곳은 시멘트 채취장으로 사용 중에 기암괴석이 발견되었다 합니다.
제천시에서 명칭공모를 하여 금월봉이라 명칭을 정했다 하는군요
전 이곳을 약 10여년에 와봤는데요. 가만 살펴보니 이곳 금월봉 예전과 좀 달라졌습니다.

 바위에 못 올라가게 펜스를 쳤네요 아무래도 훼손에 문제가 있었던 거 같네요.

예전에는 올라가게 했었는데 말이죠~

 

 

 

 

 

 

그리고 이곳은 기암괴석을 배경으로 유명 드라마

 주몽, 장길산, 태조왕건등과 무술영화 등이 많이 촬영되기도 했다 합니다.

 

 

 


 

혹 이곳 안 가보신 분은 지금 사진을 보시고 소원을 빌어 보세요~
혹시 알아요? 소원을 들어줄지? ^^

 

 

 

 

 

저는 소원도 빌었고~
이제 저 다리를 건너서 "청풍문화재단지"로 GO~GO~

 

 

 

 

 

 

신고
Posted by ♣에버그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이런 곳이 있군요~ 바위가 울긋불긋한게 참 이쁩니다.
    저는 저 곳에서 어복 좀 회복해 달라고 소원을 빌어야겠습니다 ㅎㅎ

    2012.10.08 10:2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3. 우리나라 아닌것 같아요..... ㅎㅎ
    저도 소원 좀 빌어야겠습니다.. 얼른 장가가게 해달라고.. ^^

    2012.10.08 10:2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4. 와 따로 색 수정한거 아니죠? 무지 신기하네요!
    몸은 좀 괜찮아지셨는지 모르겠어요ㅠ

    2012.10.08 10:3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5. 그린레이크

    비나이다 ~~비나이다~~
    울 에버그린님 에전 처럼 건강할 수 있도록 도와 주십시요~~^^*
    소원이 꼭 이루어 지겟지요~~^^*

    2012.10.08 10:3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6. 노을이두 요렇게 봤으니 소원 이뤄질려나?
    울 딸 고3....ㅎㅎㅎ

    2012.10.08 11:2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7. 잘 봤습니다~~

    2012.10.08 11:4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8. 지나가다 바위들이 하도 신기하게 생겨서 들어갔었습니다.
    그런데 의외로 촬영지였더라구요. 정말 소원을 빌어줄까... 궁금했는데.. ㅋㅋ

    2012.10.08 12:5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9. 정말 보기만 해도 소원이 이루어지나요? 그럼 여기 제 소원도 같이 꼽사리 껴 봅니다~ ㅎㅎ

    2012.10.08 12:5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0. 오~~ 멋진 봉우리네요 ^^ ㅎㅎㅎ

    2012.10.08 13:1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1. 앗 제천에 가봤는데..이런 사진모습 첨에요^^ 넘 이뿌네욥~! 잘 지내시지요??

    2012.10.08 13:1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2. 이야! 우리나라 아닌거 같아요 ㅎㅎ
    참 멋진 풍경이네요 ㅎㅎ

    2012.10.08 13:2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3. 아..소원이 겹쳤다...ㅋㅋㅋㅋㅋ
    저도 로또일등하고 있었는데 말이죠 ^^
    전 예전에 정말 세었어요 콘택600-_-;;

    2012.10.08 13:2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4. 근데 정말 기암괴석이네요. 살아숨쉬는 듯한 돌들의 향연.. 멋집니다^^

    2012.10.08 13:3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5. 어쩜 바위가 울긋불긋하네요.
    사진으로 봐도 소원이 이루어 지겠지요,,,ㅎ

    2012.10.08 13:5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6. 가람양

    앗~!
    제천 출신이지만 저런게 있는 줄 몰랐어요...;;;
    이래서 등잔 밑이 어둡다고 하는건가...;;

    2012.10.08 14:0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7. 제천도 참 볼거리가 많은 곳이네요. 워낙에 멀어서 가기가 힘들어서 그렇지...
    딱봐도 영화촬영지가 생각나게 생겼습니다. 험준한 돌산도 아니고 아기자기한
    기암괴석이 형형색색이네요~ 저도 소원좀 빌어볼까요? 그런데 이 사진보고
    한 백명이 로또1등 동시에 당첨되면 어떡합니까? 당첨금이 확! 줄텐데... ㅡㅡ;

    2012.10.08 15:1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8. 와 정말 멋지네요~ㅎㅎㅎㅎ
    작은 금강산이라 불리울만하네요~~~~
    어떻게 이리 아름다울 수가 있단 말입니까~^^

    2012.10.08 15:5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9. 비밀댓글입니다

    2012.10.09 03:16 [ ADDR : EDIT/ DEL : REPLY ]
  20. 정말 알록달록하네요.. 잘 보고 갑니다.

    2012.10.09 03:2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1. 금월봉을 책에서는 몇 번 봤는데... 실제로도 가보고 싶습니다..
    미리 사진보고 소원을 빌어봅니다... ^^

    2012.10.09 11:2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