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버스린 스토리-- 주말나들이 편]

 

[나들이] 수봉공원 인공폭포에서 봄을 알리는 소리를 담다

 

주말 낮 베란다 창문을 통해 멀리 수봉공원 인공폭포를 바라보고 있는데 무언가 달라진 풍경이 보이는듯합니다.

재빨리 망원렌즈를 장착하고 폭포를 바라보니

오!!! 폭포가 흐르고 있습니다.

 

 

 

폭포가 흐른다는 것은 봄이 왔다는 증거!!

저는 재빨리 카메라를 들고 폭포로 향했습니다.

 

작년에는 정부 및 인천시에서 에너지절약운동으로 인공폭포가동시간이 아주 짧았었습니다.

하여 폭포가 내리는 모습을 사진에 제대로 담지를 못했지요~

 

멀리서는 물이 없는 빈 인공폭포는 자주 바라보았지만

바로 코앞에서 사진기를 들고 폭포가 흐르는 풍경을 찍기는 참으로 오랜만입니다.

 

 

아래사진에는 무지개도 보입니다.

비록 카메라와 물의 굴절 때문에 생긴 현상이기는하지만 기분은 좋습니다.^^

 

                      

 

수봉공원 인공폭포는 전에도 한번 설명했지만 2~3년 전만 해도 이곳은 우리나라 최고크기의 인공폭포였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넘버3!! 세 번째 크기의 인공폭포가 되어 버렸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이곳 수봉공원 인공폭포는 인천시민의 일부만이 알고 계실 뿐

타 지역 분들은 이곳이 있는지 조차도 모르십니다.^^;;

 

 

이날 바람은 불었지만, 며칠 내리 불었던 차디찬 바람에 비하면

이날 같은 바람은 진짜 한 마디로 봄바람이었습니다.

 

 

차지 않은 따스한 바람~

폭포의 물소리를 들으니 귀가 시원해지는 듯합니다.

봄을 알리는 시원한 물소리를 잠시 들어봅니다.^^

 

 

               

 

 

 

                         

 

 

시원하신가요? 아직은 추우신가요?

우리나라에서 자연이라는 사계절!

때론 빨리 또 때론 늦게 오기도 합니다만,

지각을 할망정 결석은 하지 않는다는 사실!!

올해 봄이 지각을 하긴 했지만, 결석은 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신고
Posted by ♣에버그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와~~!!!
    시원하게 감상하고 갑니다.
    즐건 한주 되세요^^*

    2012.04.09 10:2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3. 사진으로는 인공폭포라고 말을 하지 않으면 모르겠어요, 대단하네요.

    2012.04.09 10:2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4. 그린레이크

    우와~~정말 장관이군요~~이리 큰 인공 폭포가 다 있었다니~~
    오늘 시애틀도 날이 엄청 좋았는데~~
    물줄기가 시원한게 넘 좋은데요~~^^*

    2012.04.09 10:3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5. 시원~~~~~~~합니다~!!
    여름이면 더 인기 있을듯...ㅎㅎ

    2012.04.09 10:4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6. 봄이 오긴 했나봅니다.
    잘 보고 갑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2012.04.09 10:5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7. 인공폭포의 물줄기가 희망차 보입니다.
    잘 보고 갑니다

    2012.04.09 11:2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8. 사진에 숨겨진 내셔널지오 그래픽 뭔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2.04.09 11:5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9. 인공폭포여도 멋있네요

    2012.04.09 11:5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0. 인공폭포에 시원한 물줄기가 봄을 노래하는것 같네요 ^^
    오늘부터는 정말 완연한 봄 날씨네요
    에버그린님 말씀처럼 지각은 했지만 결석은 하지 않은듯 합니다.^^

    2012.04.09 12:3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1. 이제는 정말 봄이 온 것이 맞겠지요?
    곧 시원한 물줄기가 그리워지는 여름도 오겠지요.
    잘 보고 갑니다. 즐거운 한 주 보내세요.

    2012.04.09 12:4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2. 보기만 해도 웬지 마음에 평온해 지는걸요? ㅎㅎ
    이번 주말은 정말 봄같은 주말 이었어요 ㅎㅎ 여기다
    봄을 알리는 벗꽃이 빨리 개화 했으면 ㅎㅎ

    2012.04.09 13:1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3. 우리동네 인공폭포는 아직도 겨울...ㅎㅎㅎㅎ

    2012.04.09 13:1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4. 우와 인공폭포 크기가 엄청나네요^^
    그런데 이게 3위라고요 우와~~

    2012.04.09 14:1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5. 인공 폭포가 참 자연스러워요.

    2012.04.09 14:3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6. 여기 전에 갔을땐 물한방울 없었는데,
    물도 틀고 아주 시원할거 같아요~
    조만간 저희도 나들이 한번 가볼까봅니다~ㅎ

    2012.04.09 15:0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7. 우오~ 시원하게 쏟아지네요 ^^ ㅎㅎㅎ
    부산은 제법 많이 따뜻(?, 살짝 더운듯)해 졌어요^^

    2012.04.09 18:1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8. 와~~~~

    인공폭포도 규모가완전...
    저정도의 규모라면 인공이어도 충분히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주변도 깔끔하게 되어있고 ..여름에 제값을 하겠는데요~

    2012.04.09 19:3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9. 수봉공원에 인공폭포가 있는거 처음 알았네요^^
    잘보고갑니다^^ 월요일 마무리 잘하시고, 좋은꿈꾸세요^^

    2012.04.10 00:4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0. 시원한 봄의 소리가 이곳까지 들리네요
    콧바람 잘쐤습니다.^^

    2012.04.10 06:0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1. 와~ 정말 근사하네요~
    이쪽을 지나가긴했는데 못보고 지나쳤나 봐요~
    시원한 모습에 벌써부터 여름인것 같네요~
    다시 들리게 되면 꼭가서 사진도 찍고 맛있는 것도 먹으며 놀다와야 겠어요~^^

    2012.04.17 17:1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