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년 전 간이해수욕장(일시적으로 개방하는 해수욕장)에서 있었던 일입니다.
TV에서 보니 해수욕장에서 자장면을 시키면 번개처럼 배달해주는 것이 너무 신기했었습니다.
하여 이참에 저도 해수욕장에서 자장면을 시켜 보기로 했습니다.
마침 해변 앞쪽에 자장면배달 현수막이 보이는 겁니다.
그래서 저는 아내에게 빨리 전화 걸어서 자장면을 시키라 했습니다.




아 내   : 전화번호 몇 번이야?
그 린   : 음. 033-633-1234
아 내   : 전화번호를 누르고 ..여보세요~ 거기 중국집이죠?
중국집 : 네.
아 내   : 여기 OO 해수욕장인데요.
            자장면2 짬뽕2 갖다 주세요!
중국집 : 거기 해변가 현수막에 번호 적혀 있죠! 몇 번이라 적혀 있어요?
아 내   : 3번이라고 적혀 있는데요.
중국집 : 네 알겠습니다.
아 내   : 저기 오는데 얼마나 걸리죠?
중국집 : 네 20분 정도 걸립니다.
아 내   : 알겠습니다.


자장면을 시킨 우리 가족은 너무 흐뭇했습니다.
해수욕장에서 자장면 먹기는 처음 경험이었거든요~
음.... 그런데 30분이 지나도 자장면은 오지 않는 겁니다.
그래서 아내는 다시 중국집에 전화를 걸었죠~


아 내  : 여보세요~ 여기 OO 해수욕장 3번 해변인데요~ 아직 오려면 멀었나요?
중국집: 주문이 밀려 있어서요~ 금방 갈 겁니다. 조금만 더 기다리세요!
아 내  : 네. 빨리 좀 부탁 드릴게요!


그리고는 또 시간이 흘렀습니다.
음 대략 첫 통화 후 40분경과~
아이들은 배고프다고 난리입니다.
저 또한 바다에 둥둥 떠다니는 다시마들이 자장면으로 보이기시작합니다.



화가 난 아내는 또 전화를 걸었습니다.





이번엔 진짜라 믿고 우린 자장면을 먹을 준비를 하고 있는데~
이런 제길~ 이제 1시간 경과!
 도대체 떠났다는 자장면은 언제 오는지?
단단히 열 받은 저는 직접 전화를 걸었습니다.


그 린 : 당신 핸드폰 줘봐 전화해보게~ 전화번호가 뭐였지?
아 내 : 그냥 통화 버튼 누르면 되잖아!
그 린 : 아! 그렇지? 통화 꾹~누르고.......???


따르릉~


아 내 : 왜? 전화 안 받아?
그 린 : 어? 이제 전화를 아예 안 받네?
          이런~ 십장생 같은 것들이~
그 린 : 거기 내 핸드폰좀 줘봐~
          다른 전화로 걸면 받을지 모르니까~ 한번 해보자!

그 린 : 그런데 중국집 전화번호가 뭐더라?
아 내 : 033-633-1234


따르릉~


그 린  : 오! 전화받았다!
중국집: 네~ 중국성 입니다.
그 린  : 아저씨! 너무 하는 거 아니에요?
         자장면 시킨 지 1시간이 다 돼가는데 출발했다고 하고 전화도 안 받고~
중국집: 네? 주문하셨어요?



엉?? 이 무슨 시츄에이션~




 

헉~ 이게 당최 무슨 소리인지?



그 린   : 주문받은 적이 없다구요?
중국집 : 네. 이 조그만 동네 해수욕장에서 거짓말하면 장사 못해요~
            혹시 다른 곳 에 전화 한 건 아니신지?
그 린   : 네, 알았습니다! 확인하고 전화 드릴께요.


너무 이상한 저는 아내의 핸드폰 내역을 확인해 봤더니~

헉~

이런~ 전화번호가?




아주...나중에 알게 된 사실입니다만,
그곳은 중국집이 아니고 일반 가정집이었습니다.
전화번호가 중국집이랑 비슷해 중국집으로 잘못 걸린 전화가 하도 많이 오다 보니
그곳의 학생이 장난을 쳤던 거라 합니다.

그날 아주 제대로 한방 당했습니다.


뭐...전화를 잘못한 우리의 실수도 있었지만,
그렇게까지 심하게 장난을 칠 거 까지야~


그날 우린 자장면 대신 뜨거운 사발면으로 한 끼 때웠다는~ㅋㅋ

하여간 그 일 이후로 한동안 자장면은 쳐다보지도 않았다는
황당한 에피소드였습니다.


                                                                                       



여행지 보기 클릭  하세요


나에게 꼭 맞는 워터파크 비교분석
조용한 휴가지 추천! 대진1리 해수욕장
바람과 파도가 기다려지는 곳 한재밑 해수욕장
캠핑족 만족시킨 알뜰여행지 동해 맹방해수욕장
1박2일 촬영지 난지캠핑장 완전해부
1박2일 필요없는 알찬 당일치기 주말나들이 코스
드라마 마니아만 알 수 있는 제주도 속 숨은 유럽의성
1박2일도 모르는 대이작도 완전해부
만원으로 즐겼던 영월 오토캠핑장
1박2일 여행코스 직접 따라가 보니 너무 똑같네~
사극 마니아라면 꼭 한번 가봐야 하는곳 "온달오픈세트장"
다이어트 결심하게 하는 이색동굴 "온달동굴"
1박2일이 다녀간 육지 속에 섬 청령포
신기루 모래섬 풀등에서의 무인도체험





Posted by ♣에버그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많이 시장하셨겠어요...ㅎ
    즐겁게 다녀갑니다. ^^

    2011.08.07 11:2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3. 헉 ㅎㅎㅎ 학생이 낚은거군요
    정말 이런식으로 걸리면 웃기면서 약간 어이없을것 같네요 ㅎㅎ

    2011.08.07 11:3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4. 하하하 그런장난전화가ㅎㅎ 고생하셨군요ㅎ

    2011.08.07 11:39 [ ADDR : EDIT/ DEL : REPLY ]
  5. 배가 고파도 어쩔수 없는 현실이 되어버렷네요.
    전화번호 잘 못 누른 죄죠..ㅋㅋㅋ

    2011.08.07 11:5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6. 장난친 학생도 센스가 좋은데요 ㅋ

    2011.08.07 12:1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7. 아오...
    저도 요즘 제 폰번호가 모 쇼핑몰이랑 비슷해서...
    맨날 전화오는데...ㅜ_ㅜ

    2011.08.07 12:3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8. ㅎㅎㅎ
    재밋게 잘 보구 갑니다 ㅎ

    2011.08.07 13:1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9. 저런...
    짜장면 젓가락으로 콧구멍을 후벼파봐야 정신 차릴... ㅋㅋ

    2011.08.07 14:1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0. ㅋㅋㅋ
    더운데 제대로 열 받았겠네요..
    아무튼 재밌게 읽었습니다.

    2011.08.07 16:2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1. ㅋㅋㅋㅋ...... 저런 경우가 평소 생각 보다 많이 생기죠. 그런데 대부분은..
    하도 잘못 걸려오는 전화가 많아 일반 가정집에서 먼저 전화번호를 바꾸게 되는데요..
    에피소드 속의 저 집은 중국집 주문전화를 한 두번 받은 것도 아닐 건데 전화번호를 안 바꾸는 것도 참 깹니다.. 헐..
    못 바꾸는 개인적인 이유가 있겠죠.. 참 짜증납니다.. ㅋㅋㅋㅋ

    2011.08.07 22:0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2. 고 학생 간도 크네요~ ㅋㅋㅋ
    근데 얼마나 또 당했으면 저랬을까 싶기도 하구요.
    잼나게 잘 봤어요~~!!!! ^^

    2011.08.07 22:30 [ ADDR : EDIT/ DEL : REPLY ]
  13. ㅋㅋㅋㅋ 그 가정집 자장면가게 차려야 겠는데요~~ ㅎㅎ

    에버그린님 덕분에 웃고 갑니다 ^^
    시원한 밤 되시구요~
    내일부터 다시 화이팅 입니다 ^^

    2011.08.07 23:1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4. 제 글이 가끔 오타가 나는대로 그냥 포스팅이 되는 경우가 있어요~!
    그런데 신기하게도 오타로 검색을 해서 내 블로그가 검색이 되는 것 보고 깜짝 놀랬습니다~!

    2011.08.08 00:3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5. 있을 수 있는 이야기입니다.
    재미있게 읽고 갑니다. ^^

    2011.08.08 04:0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6. 형님 그림을 직접 그리시나봐요~ 정말 대단하십니다.

    귀에 쏙쏙 들어오네요^^

    2011.08.08 05:3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7. 충분히 일어날수 있는일이네요..
    그나저나 식사는 잘 하셨는지? ^^

    2011.08.08 12:0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8. 하하하

    2011.08.08 12:4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9. 라디오에서 피서 사연 들어보면 이런 일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ㅎㅎㅎ
    당황스러우셨겠어요~

    2011.08.08 13:4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0. 헉....주문하고 기다리는 사람 어쩌라고...
    전 배고프면 완전 짜증나던데...
    이런 황당 시츄에이션...

    2011.08.08 17:2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1. 어이구 이런 정말 크게 당하셨네요.....
    중국집 이제 당분간은 안드시겠네요 ㅎ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2011.08.09 10:3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